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예민한 중성피부입니다.피부가 한번 뒤집어졌다가 돌아온뒤로 유기자차선크림성분같은건

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예민한 중성피부입니다.피부가 한번 뒤집어졌다가 돌아온뒤로 유기자차선크림성분같은건 자극있어서 못써요.메이크업제품,프라이머제품,먼지등등 외부자극받으면 피부에 머가나더라고요.홍조피부는 아닌데 한 때 피부뒤집어졌을 때 모세혈관확장증때문에 홍조기는 있었어요.피부 얇아요.화장솜 안쓰고 모든팩,각질제거 다 끊었어요. 화장품 좋아하는데 피부뒤집어질까 무서워서 피부과용 화장품으로 버틴지 2년짼데요.화해어플깔아서 자주보다가 이제는 어느정도 괜찮아졌고 피부과용도 성분이 그렇게 좋은건 아니더라고요.그리고 비싸기도한데 한달에 한번씩 사야되는정도의 용량이 많았어요. 그러다가 우연찮게 화해에서 이브랜드를 알게됬는데 저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후기읽어보니 후기들이 너무 좋은거예요.그래서 오프라인에서 토너팩하기좋은 패드를 구매했어요.닦아내는게 아니니 자극이 없을것같았거든요.그생각하게된데는 디자인의 힘이 제일 컷습니다!토너패드보다 기획으로 같이 들어있던 스킨과 크림을 먼저 써보게 됬어요. 스킨진짜 너무 좋네요.제가 자극받으면 피부에 울긋불긋 빨간게 생기거나 좁쌀여드름,뾰루지 올라오거든요.또 가만히 못놔두는 성격이라 다 뜯어버리고요.몇개는 뜯고 큰거는 아파서 못뜯은상태로 스킨과 크림바르고 자고 일어난 다음날 다 들어갔네요!작은건 들어가고 큰거는 성난게 가라앉았어요.그래서 피부붉은게 사라졌어요.완벽히는 아니여도 하루만에 이정도면 완전 대박이지 않습니까?그것만도 너무 좋은데 발림성도 좋고 토너는 산뜻한 마무리감이였고 크림은 막씌워진듯한 마무리감이였어요.끈적하지않았습니다.산뜻한마무리 좋아하고 유분기있고 무거운거싫어해요.크림은 처음쓸 땐 약간 묵직하게 느껴졌어요.막씌어지는 느낌땜에 그랬나봐요.하지만 피부 뒤집어졌을 때 장벽쪽스킨케어하다보니 이런느낌은 많이 느껴져갖고 개의치않았어요.보호해주는거라는걸 알거든요.역시나 다음날 일어나보니 피부결이 부들부들..벨벳같은 촉감이였고 피부가 너무 편안했어요.크림은 양조절 잘해줘야해요.첫날 묵직한 느낌은 제가 푹짜서 그런거더라고요.양조절만 잘해주면 너무 묵직한 느낌은 아닐꺼예요. 그리고 전 묵직해져도 쓸꺼예요.피부자극받은게 진정되는게 빠른시간에 보이거든요.너무 좋았어요.나중에 제품 검색해보니 토너는 1위했더라고요! 진짜진짜 맘에 들어서 이번에 새로 나온 진정패드까지 사봤어요.다쓰면 대용량으로 사려고합니다.주변에도 추천하고싶을정도로 진정쪽으로는 진짜 좋아요.수분쪽은 아직 일주일도 안써서 아직은 잘모르겠어요.속당김도없는 중성피부여서 더 못느끼나봐요.하지만 스킨케어바르고 피부는 편안했고 좋아졌습니다.진정되는걸 또 느낀게 제가 유기자차썬크림인걸 깜빡하고 얼굴에 발랐어요.이스킨케어바르고나서 그위에요.썬크림이 유기자차성분만 빼고는 화해어플에서도 유해성분,알레르기성분 0이였습니다.자외선차단성분도 고농도가 아니라서 위험성분으로 표시안되더라고요.그래서 못봤던건데 그썬크림바르고나서 한쪽 광대쪽에 간질간질하면서 모기물린듯이 올라왔어요.그래서 집에 있었을때니 바로 지우고나서 다시 토너랑 크림발라줬더니 피부가 편안해지면서 진정됬고 물린듯이 올라오던게 들어갔어요.신기하네요. 기능성 못쓰는 민감피부라 기능성아닌것도 저는 좋아요.기능성제품은 따로 앰플이나 이런걸로 내주고 이제품은 안건드렸으면해요.기본스킨케어인데도 이런걸 느낄수가있는게 신기하네요.토너랑 크림을 한번에 써서 합쳐서 후기썼습니다. 여기브랜드 제품 다 써보고싶을정도로 엄청 맘에 들었고 후기쓰는거 귀찮아해서 네이버페이말고는 잘 안쓰는데,그것도 길게..(네페는 포인트적립이 쎄다보니) 제가 머라고 쓰는지도 잘 모르겠네요.결론적으로는 여기브랜드 쭉쭉 성공했으면좋겠고 초심잃지않았으면 좋겠구 유명해졌으면 좋겠어요.진심입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