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작년 겨울에 어떤 브랜드의 스킨을 사용했다가 피부가 정말 다 뒤집어졌었어요. 이렇게

채****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작년 겨울에 어떤 브랜드의 스킨을 사용했다가 피부가 정말 다 뒤집어졌었어요. 이렇게 뒤집어질 수 있나? 싶을 정도로 하루만에 얼굴의 구멍이란 모든 구멍에서 노란 고름이 가득차..피부과에 가서 약을 받아 먹고 바르고 난리를 쳤는데 1년이 지난 지금까지 얼굴에 조금만 열이 오르면 또 반복되더라구요. 거기다 둘째 임신을 해서 기초체온이 올라가고 호르몬 변화로 피부가 계속 불긋불긋 간질간질해서 찾고 찾아 더랩블랑두 브랜드를 알게되어, 주의성분 20가지가 하나도 없다는 점과 저분자로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는 것을 보고 현재 왠지 건조함이 심해서 얼굴이 자꾸 가렵고 유수분 조절이 안되는것 같아 그것을 해소해줄 수 있을것 같아. 테스트를 해보지도 않고 수많은 리뷰를 보고 첫 주문에 기초포함 총 7가지 화장품을 구입했어요. 지금 구입하고 사용한지 5일차!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불긋불긋한 붉은기도 많이 가라앉고 이마의 오돌토돌한건 다 없어지고 조금씩 가라앉는게 보여 행복합니다~ 로션으로 앰플 닫고 그위에 크림 발라저는데 로션 바르면 미끌하지 않고 흡수가 금방되서 크림 바르는데 부담되지 않고 아주 좋아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