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제형은 콧물점도로, 묽지 않기 때문에 피부에흡수도가 낮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의외

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제형은 콧물점도로, 묽지 않기 때문에 피부에흡수도가 낮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가 잘 되어서 놀랬어요. 저녁에 자기전 토너를 흡수시켜 바르고 난 뒤 이 앰플을 듬뿍 바르고 얇은 보습용 크림으로 위를 한겹 덮어주면, 다음날 클렌징 할 때도 그 촉촉함이 쉽게 안지워지고 남아있어요. 제가 여태껏 사용했던 수분앰플 중에는 가장 촉촉함이 오래갔던 제품인 것 같습니다.
유분감은 거의 없으나 속건조를 잡아주기 때문에 지복합성인 저에게는 잘맞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만 제품제형이 끈끈하기 때문에, 아침에 메이크업 혹은 선크림을 바르기전 도포한다면 조금 밀려요. 아침용 보다는 나이트케어용으로 쓰시는걸 추천 합니다.
제품이 묽지는 않기 때문에 이전에 토너를 바르실 거라면, 묽은 제형의 토너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 앰플을 사용하신 날에는 굳이 팩을 안하셔도 다음날 충분히 보습감이 남아있을 것 같아요.
따라서 묽은 제형의 토너>앰플>크림 얇게 도포 하신다면 다음날 화장이 정말 잘먹고, 속당김이 현저히 줄어들 것 입니다.
-화해앱에서 성분을 검색해본 결과 20가지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없네요. 성분들은 글리세린,자일리톨,알란토인,비타민E 등의 피부 보습 성분 위주로 많이 들어간 걸 확인할 수 있네요.
-그린 플라보노이드 앰플도 나왔음 좋겠네요!
-더랩 바이 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0토너와 함께 사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민감성 피부에 속하는데 민감성 피부에게는 무조건 추천 입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